사랑의 열기를 되찾은 밤, 비아맥스의 마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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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5-12-20 09:3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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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사회에서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만성질환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남성 성기능 장애ED, Erectile Dysfunction를 겪는 이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는 단순히 신체적인 불편을 넘어, 개인의 심리적 안정과 인간관계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성적 건강은 정서적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다. 이러한 상황에서 많은 이들이 다시 사랑의 열기를 회복하기 위해 찾는 것이 바로 x27비아맥스Viamaxx27다.
비아맥스는 남성 성기능 장애를 해결하고 성생활의 질을 높이기 위해 개발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단순히 발기 기능을 개선하는 것을 넘어, 체력 증진과 전반적인 남성 건강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비아맥스를 복용한 많은 남성들이 다시 사랑의 열기를 느끼며, 관계의 질을 높이는 경험을 하고 있다.
비아맥스의 성분과 작용 원리
비아맥스는 천연 허브와 영양소를 주성분으로 하여, 남성의 성기능을 자연스럽게 지원한다. 주요 성분으로는 마카, 인삼, 은행잎 추출물, L아르기닌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성분들은 혈류를 개선하고, 체력을 증진시키며, 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마카: 페루에서 자생하는 뿌리 식물로, 체력 증진과 성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인삼: 전통적으로 남성 건강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어 온 허브로,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은행잎 추출물: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발기 기능을 지원한다.
L아르기닌: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혈관을 확장시켜 음경으로의 혈류를 증가시키는 데 기여한다.
이러한 성분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비아맥스는 남성의 성기능을 전반적으로 지원하고, 체력과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
비아맥스 복용 후 기대할 수 있는 변화
발기 기능의 개선비아맥스의 가장 기본적인 효과는 발기 기능의 개선이다. 성기능 장애로 인해 발기가 어려웠던 남성들이 비아맥스를 복용한 후, 다시 자연스러운 발기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이는 단순히 신체적인 변화를 넘어, 심리적인 자신감을 회복하는 데도 큰 도움을 준다.
체력과 에너지 수준의 향상비아맥스는 체력과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데도 효과적이다. 일상 생활에서 느끼는 피로를 줄이고, 전반적인 활력을 증진시켜 성생활을 더욱 즐겁고 활기차게 만든다.
심리적인 안정감과 자신감 회복성기능 장애는 단순히 신체적인 문제를 넘어, 심리적인 부담감과 좌절감을 유발할 수 있다. 비아맥스를 복용한 후 발기 기능이 개선되면, 이러한 심리적인 부담감이 해소되고 자신감이 회복된다. 이는 개인의 정신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에도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온다.
관계의 질 향상성생활은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성기능 장애로 인해 성생활에 어려움을 겪던 남성들이 비아맥스를 복용한 후, 다시 사랑을 나누는 순간을 회복할 수 있게 되면, 관계의 질도 자연스럽게 향상된다. 이는 단순히 성적인 만족을 넘어, 정서적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도 기여한다.
비아맥스 복용 시 주의사항
비아맥스는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이지만, 복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들도 있다. 먼저, 기존에 복용 중인 약물이 있거나, 특정 질환을 앓고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의사와 상담 후 복용해야 한다. 또한, 비아맥스는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하기보다는 꾸준히 복용하여 체내에 축적되는 효과를 기대하는 제품이므로, 지속적인 복용이 필요하다.
사랑의 열기를 되찾는 길
비아맥스는 성기능 장애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희망을 주는 제품이다. 발기 기능을 개선하고, 체력과 에너지 수준을 높이며, 심리적인 안정감과 자신감을 회복시키는 데 기여한다. 그러나 비아맥스는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약물에만 의존하기보다는 규칙적인 운동, 건강한 식습관, 스트레스 관리 등 종합적인 건강 관리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성기능 장애는 더 이상 부끄러워하거나 숨겨야 할 문제가 아니다. 현대 의학과 건강기능식품의 발전으로 이제는 효과적인 해결책이 다양하게 존재하며, 비아맥스는 그 중 하나다. 성기능 장애로 인해 사랑의 열기를 잃어버렸다면, 비아맥스가 그 열기를 다시 되찾을 수 있는 길을 열어줄 수 있을 것이다. 건강한 성생활은 개인의 행복과 관계의 질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임을 기억하며, 적절한 치료와 관리로 다시 사랑을 나누는 순간을 즐겨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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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 admin@seastorygame.top
하콘 라디오라는 선택
하우스콘서트에만 20년 이상 발을 담그고 있다 보니, 내가 하콘을 닮아간 것인지, 아니면 결이 같아서 이토록 오래 머물게 된 것인지 종종 헷갈린다. 예전에는 당연히 전자라고 믿었다. 그런데 이제는 곳곳에 조금씩 나의 색이 덧입혀진 하콘을 보며, 이 만남이 처음부터 필연이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나는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모두 경험한 세대다. 카세트 테이프로 음악을 듣기 시작했고, 밤마다 라디오를 들으며 잠들었다. 라디오에서 마음에 드는 음악이 흐르면 공테이프를 넣고 재빠르게 녹음 버튼을 눌렀고, 테이 온라인골드몽 프가 늘어지면 냉동실에 넣어 되살려보기도 했다. 편지를 쓰면 우표를 붙여 빨간 우체통에 넣고 친구의 답장을 하염없이 기다리던, 그런 느린 시대를 살아간 것을 나는 무척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사진출처. pixabay
야마토게임장 지금 돌이켜보면 결코 편리하지 않았지만, 거기에는 언제나 그 불편함 속에서만 느낄 수 있는 ‘온기’가 있었다. 그래서인지 나는 여전히 아날로그적인 방식을 선호한다. 스트리밍 시대에도 CD를 꺼내 듣고(곧 LP까지 손대지 않을까 걱정이다), 하콘을 후원해 주시는 100여 명의 관객께 선물을 보낼 때도 손편지를 고수하는(직원들의 눈초리가 따가워 진희 매니저와 바다이야기합법 둘이 손이 빠지도록 썼다) 식이다.
그런 감수성을 지닌 내가 하콘과 만났으니, 서로 닮아가기 시작한 것은 어쩌면 당연했다. 합류 후 첫 10년은 하콘이라는 놀이터에서 마음껏 뛰놀고, 배우고, 익숙해지는 시간이었다. 그러다 어느 순간, 하콘이라는 큰 그릇에 나도 조금씩 색을 더할 수 있겠다는 용기가 생겼다.
하콘 라디오의 바다신2 다운로드 시작
2015년 무렵이었다. 몇 년 전부터 관객과의 소통 방식에 서서히 변화가 감지되고 있었고, 기존 방식만으로는 무언가 한계가 느껴졌다. 그동안 하콘은 관객들과 직접적으로 교감해왔다. 공연 안내메일을 받은 관객이 회신을 보내오거나, 홈페이지 게시판에 스스럼없이 일상의 글을 남기며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식이었다. 그러나 SNS가 소통의 중심 야마토연타 이 되면서 이전의 방식은 점차 힘을 잃어갔다. 물론 SNS는 훌륭한 홍보 채널이었지만, 그 특성상 관객과의 직접적인 스킨십이 줄어들고 있었고, 하콘의 온기를 담당해온 ‘아날로그 대사’로서 나는 마음 한편이 허전했다. 관객이 하콘을 하나의 ‘주체’로 여기고 교감해 온 하콘의 고유의 정체성이 조금씩 흐려지는 듯한 아쉬움 때문이었다.
흐름을 인정하더라도 하콘다운 방식으로 관객에게 말을 걸 수는 없을까. 방법이 반드시 하나만 있는 것은 아닐 거라는 생각에 떠올린 것이 바로 ‘하콘 라디오’였다. 학창 시절, 밤마다 라디오를 들으며 키득거리던 그 시간처럼, 누군가 우리의 소식을 들으며 슬며시 미소 짓는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그 오래된 상상을 현실로 옮겨본 것이다.
스틸컷 / 사진출처. 네이버 영화"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12/19/ked/20251219140952582qusp.jpg" data-org-width="1000" dmcf-mid="Uvhb1UrNl8"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2/19/ked/20251219140952582qusp.jpg" width="658">
영화 <써니> 스틸컷 / 사진출처. 네이버 영화
첫 방송의 설렘과 실험들
그 당시 클래식 음악계에서의 팟캐스트는 적어도 내가 기억하기로는 거의 없었다. 어깨너머 참고할 만한 사례조차 없는 길을 스스로 만들어간다는 설렘 속에서, 하콘의 라디오는 2015년 12월 29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가볍고 편안한 방송을 목표로 했지만, 지금 첫 방송을 다시 들어보면 어떻게 저렇게까지 편하게 했을까 싶다. <2015년 연말 결산 늬우스>라는 이름으로 올린 당시 방송에는 그해 하콘을 둘러싼 크고 작은 사건들과 공연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는데, 특히 각 에피소드에 붙인 음악이 가관이었다.
대학로로 공간을 옮긴 후 피아노 다리가 부러졌던, 잊고 싶은 사고를 이야기하며 피아졸라의 ‘망각’을, 여름 페스티벌의 강렬한 기억을 전하며 조혜영 작곡가의 ‘못 잊어’를 선곡했다. 사무실 화재 사건에는 헨델의 ‘왕궁의 불꽃놀이’를 선곡해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는 이후로도 재기발랄한 이야기와 선곡을 이어가며 조금씩 다듬어지고 발전했다. 이름도 ‘소심한 라디오’에서 ‘소심음감(소소하고 심도있는 음악 감상실)’으로 바뀌며 정체성을 갖춰갔다. 모든 음악을 하콘의 실황 음원으로 선곡한 것도 중요한 지점이었다. 당시에는 유튜브 생중계가 없었고, 하콘 실황 음반 발매도 중단된 상황이었기에 늘 정성껏 기록해 온 하콘의 실황 음원들은 라디오라는 새로운 통로에서 다시 생명을 얻었다.
비올리스트 이승원의 초대석 / 사진제공. ©강선애
연주자들의 이야기를 듣는 자리, 초대석
한편으로 클래식 FM처럼 많은 이들이 듣는 라디오를 꿈꾸고 있었던 걸까. 나는 하콘 라디오 8회차 만에 연주자 초대석을 마련하며 음악가들의 생각을 듣고 나누기 시작했다. 첫 게스트인 피아니스트 김태형을 시작으로 김선욱, 문지영을 비롯해 한국 1세대 피아니스트인 이경숙, 한국예술종합학교 총장을 지낸 피아니스트 김대진 등 굵직한 음악가들이 이 자리에 함께해 주었다.
처음에는 가볍고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이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음악 철학과 삶의 이야기를 깊이 있게 다루는 자리로 발전했다. 어디에서도 쉽게 들을 수 없던 연주자들의 진솔한 목소리에 청취자들은 공감했고, 유튜브 생중계가 더해지며 ‘보이는 라디오’와 같은 매력도 생겼다.
하지만 초대석을 진행하는 일은 예상보다 훨씬 어려웠다. 누군가의 마음 깊은 곳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서는 그 사람을 120% 이해하고 있어야 하는 만큼, 더욱 치열하게 자료를 찾아보고, 어디에서도 받아본 적 없는 질문을 만들기 위해 고심했다. 어떤 날은 공연 하나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이 필요했다. 음악가가 아닌 내가 질문을 던진다는 점도 늘 조심스러웠다.
그럼에도 어떤 날은 마음에 드는 방송이 되어 벅차오르기도 했고, 어떤 날은 스스로에게 아쉬움이 오래 남아 나를 돌아보게 했다. 그 모든 시간 덕분일까. 지금의 나는 여전히 음악가는 아니지만, 이들의 삶과 생각을 이전보다 조금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연주자들이 귀한 시간을 내어 하콘 라디오에 찾아와 준 이유도 조금은 알 것 같다.
피아니스트 김대진과의 초대석 / 사진제공. ©강선애
10년의 기록, 또 다른 시작 앞에서
2015년 첫 방송 이후 어느덧 10년이 흘렀다. 그동안 하콘의 라디오는 하콘의 소식을 가장 먼저, 가장 자세하게 전하는 창구였고, 관객과 교감하는 자리였으며, 초대석을 통해 연주자들의 철학을 배울 수 있는 공간이었다. 오디오만 있던 팟캐스트로 시작해 페이스북 라이브를 거쳐 유튜브 생중계로 이어진 변화는, 그 자체로 하콘의 역사이기도 했다. 그사이 비슷한 프로그램이 생겼다 사라지기를 반복했지만, 하콘의 라디오 <소심음감>은 꾸준히 자리를 지켜왔다.
10년을 넘어서며 <소심음감>도 또 한 번의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 와 있음을 느낀다. 변화와 실험을 멈추지 않았던 하콘처럼, 우리의 라디오도 그래야 할 것이다. 그 변화의 흐름 앞에서도 하콘만의 온기를 전하고자 하는 내 마음은 변함이 없다. 10년 전, “사실 이런 꿈을 꾸고 있어.”라고 툭 던진 아이디어를 품어준 동료들이 있었던 것처럼, 지금의 내가 새로 꾸는 꿈에도 발맞춰줄 사람들의 온기를 믿는다.그래서 나는 오늘도 조용히 마음속에 문장을 하나 적는다.
“나는 꿈을 꾸고 있다.”
강선애 더하우스콘서트 대표
하우스콘서트에만 20년 이상 발을 담그고 있다 보니, 내가 하콘을 닮아간 것인지, 아니면 결이 같아서 이토록 오래 머물게 된 것인지 종종 헷갈린다. 예전에는 당연히 전자라고 믿었다. 그런데 이제는 곳곳에 조금씩 나의 색이 덧입혀진 하콘을 보며, 이 만남이 처음부터 필연이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나는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모두 경험한 세대다. 카세트 테이프로 음악을 듣기 시작했고, 밤마다 라디오를 들으며 잠들었다. 라디오에서 마음에 드는 음악이 흐르면 공테이프를 넣고 재빠르게 녹음 버튼을 눌렀고, 테이 온라인골드몽 프가 늘어지면 냉동실에 넣어 되살려보기도 했다. 편지를 쓰면 우표를 붙여 빨간 우체통에 넣고 친구의 답장을 하염없이 기다리던, 그런 느린 시대를 살아간 것을 나는 무척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사진출처. pixabay
야마토게임장 지금 돌이켜보면 결코 편리하지 않았지만, 거기에는 언제나 그 불편함 속에서만 느낄 수 있는 ‘온기’가 있었다. 그래서인지 나는 여전히 아날로그적인 방식을 선호한다. 스트리밍 시대에도 CD를 꺼내 듣고(곧 LP까지 손대지 않을까 걱정이다), 하콘을 후원해 주시는 100여 명의 관객께 선물을 보낼 때도 손편지를 고수하는(직원들의 눈초리가 따가워 진희 매니저와 바다이야기합법 둘이 손이 빠지도록 썼다) 식이다.
그런 감수성을 지닌 내가 하콘과 만났으니, 서로 닮아가기 시작한 것은 어쩌면 당연했다. 합류 후 첫 10년은 하콘이라는 놀이터에서 마음껏 뛰놀고, 배우고, 익숙해지는 시간이었다. 그러다 어느 순간, 하콘이라는 큰 그릇에 나도 조금씩 색을 더할 수 있겠다는 용기가 생겼다.
하콘 라디오의 바다신2 다운로드 시작
2015년 무렵이었다. 몇 년 전부터 관객과의 소통 방식에 서서히 변화가 감지되고 있었고, 기존 방식만으로는 무언가 한계가 느껴졌다. 그동안 하콘은 관객들과 직접적으로 교감해왔다. 공연 안내메일을 받은 관객이 회신을 보내오거나, 홈페이지 게시판에 스스럼없이 일상의 글을 남기며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식이었다. 그러나 SNS가 소통의 중심 야마토연타 이 되면서 이전의 방식은 점차 힘을 잃어갔다. 물론 SNS는 훌륭한 홍보 채널이었지만, 그 특성상 관객과의 직접적인 스킨십이 줄어들고 있었고, 하콘의 온기를 담당해온 ‘아날로그 대사’로서 나는 마음 한편이 허전했다. 관객이 하콘을 하나의 ‘주체’로 여기고 교감해 온 하콘의 고유의 정체성이 조금씩 흐려지는 듯한 아쉬움 때문이었다.
흐름을 인정하더라도 하콘다운 방식으로 관객에게 말을 걸 수는 없을까. 방법이 반드시 하나만 있는 것은 아닐 거라는 생각에 떠올린 것이 바로 ‘하콘 라디오’였다. 학창 시절, 밤마다 라디오를 들으며 키득거리던 그 시간처럼, 누군가 우리의 소식을 들으며 슬며시 미소 짓는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그 오래된 상상을 현실로 옮겨본 것이다.
스틸컷 / 사진출처. 네이버 영화"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12/19/ked/20251219140952582qusp.jpg" data-org-width="1000" dmcf-mid="Uvhb1UrNl8"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2/19/ked/20251219140952582qusp.jpg" width="658">
영화 <써니> 스틸컷 / 사진출처. 네이버 영화
첫 방송의 설렘과 실험들
그 당시 클래식 음악계에서의 팟캐스트는 적어도 내가 기억하기로는 거의 없었다. 어깨너머 참고할 만한 사례조차 없는 길을 스스로 만들어간다는 설렘 속에서, 하콘의 라디오는 2015년 12월 29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가볍고 편안한 방송을 목표로 했지만, 지금 첫 방송을 다시 들어보면 어떻게 저렇게까지 편하게 했을까 싶다. <2015년 연말 결산 늬우스>라는 이름으로 올린 당시 방송에는 그해 하콘을 둘러싼 크고 작은 사건들과 공연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는데, 특히 각 에피소드에 붙인 음악이 가관이었다.
대학로로 공간을 옮긴 후 피아노 다리가 부러졌던, 잊고 싶은 사고를 이야기하며 피아졸라의 ‘망각’을, 여름 페스티벌의 강렬한 기억을 전하며 조혜영 작곡가의 ‘못 잊어’를 선곡했다. 사무실 화재 사건에는 헨델의 ‘왕궁의 불꽃놀이’를 선곡해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는 이후로도 재기발랄한 이야기와 선곡을 이어가며 조금씩 다듬어지고 발전했다. 이름도 ‘소심한 라디오’에서 ‘소심음감(소소하고 심도있는 음악 감상실)’으로 바뀌며 정체성을 갖춰갔다. 모든 음악을 하콘의 실황 음원으로 선곡한 것도 중요한 지점이었다. 당시에는 유튜브 생중계가 없었고, 하콘 실황 음반 발매도 중단된 상황이었기에 늘 정성껏 기록해 온 하콘의 실황 음원들은 라디오라는 새로운 통로에서 다시 생명을 얻었다.
비올리스트 이승원의 초대석 / 사진제공. ©강선애
연주자들의 이야기를 듣는 자리, 초대석
한편으로 클래식 FM처럼 많은 이들이 듣는 라디오를 꿈꾸고 있었던 걸까. 나는 하콘 라디오 8회차 만에 연주자 초대석을 마련하며 음악가들의 생각을 듣고 나누기 시작했다. 첫 게스트인 피아니스트 김태형을 시작으로 김선욱, 문지영을 비롯해 한국 1세대 피아니스트인 이경숙, 한국예술종합학교 총장을 지낸 피아니스트 김대진 등 굵직한 음악가들이 이 자리에 함께해 주었다.
처음에는 가볍고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이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음악 철학과 삶의 이야기를 깊이 있게 다루는 자리로 발전했다. 어디에서도 쉽게 들을 수 없던 연주자들의 진솔한 목소리에 청취자들은 공감했고, 유튜브 생중계가 더해지며 ‘보이는 라디오’와 같은 매력도 생겼다.
하지만 초대석을 진행하는 일은 예상보다 훨씬 어려웠다. 누군가의 마음 깊은 곳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서는 그 사람을 120% 이해하고 있어야 하는 만큼, 더욱 치열하게 자료를 찾아보고, 어디에서도 받아본 적 없는 질문을 만들기 위해 고심했다. 어떤 날은 공연 하나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이 필요했다. 음악가가 아닌 내가 질문을 던진다는 점도 늘 조심스러웠다.
그럼에도 어떤 날은 마음에 드는 방송이 되어 벅차오르기도 했고, 어떤 날은 스스로에게 아쉬움이 오래 남아 나를 돌아보게 했다. 그 모든 시간 덕분일까. 지금의 나는 여전히 음악가는 아니지만, 이들의 삶과 생각을 이전보다 조금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연주자들이 귀한 시간을 내어 하콘 라디오에 찾아와 준 이유도 조금은 알 것 같다.
피아니스트 김대진과의 초대석 / 사진제공. ©강선애
10년의 기록, 또 다른 시작 앞에서
2015년 첫 방송 이후 어느덧 10년이 흘렀다. 그동안 하콘의 라디오는 하콘의 소식을 가장 먼저, 가장 자세하게 전하는 창구였고, 관객과 교감하는 자리였으며, 초대석을 통해 연주자들의 철학을 배울 수 있는 공간이었다. 오디오만 있던 팟캐스트로 시작해 페이스북 라이브를 거쳐 유튜브 생중계로 이어진 변화는, 그 자체로 하콘의 역사이기도 했다. 그사이 비슷한 프로그램이 생겼다 사라지기를 반복했지만, 하콘의 라디오 <소심음감>은 꾸준히 자리를 지켜왔다.
10년을 넘어서며 <소심음감>도 또 한 번의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 와 있음을 느낀다. 변화와 실험을 멈추지 않았던 하콘처럼, 우리의 라디오도 그래야 할 것이다. 그 변화의 흐름 앞에서도 하콘만의 온기를 전하고자 하는 내 마음은 변함이 없다. 10년 전, “사실 이런 꿈을 꾸고 있어.”라고 툭 던진 아이디어를 품어준 동료들이 있었던 것처럼, 지금의 내가 새로 꾸는 꿈에도 발맞춰줄 사람들의 온기를 믿는다.그래서 나는 오늘도 조용히 마음속에 문장을 하나 적는다.
“나는 꿈을 꾸고 있다.”
강선애 더하우스콘서트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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